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무릉도장 노가다 2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어제부터 신캐릭터가 나와 다들 열육성 하시나요 ?

저는 던파하는 주다 보니 ㅋㅋㅋ 아직 시작 하진 않았어요 ㅋㅋ

 

 

 

메데 : 114초

 

포인트정산을 하는데 114초인 메데는 9500 포인트를 받았더라구요 ?? 시간차에 (순위) 차등 보상이 있나봅니다

 

 

 

 

캐슈 : 150초

 

이 캐릭터는 그냥 8천포인트를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제논 : 213초

 

흠 꽤나 오래 걸렸습니다 밑에서 다시 언급하겠습니다 슈웅ㅋㅋ

 

 

 

 

이번 무공훈장은 1개만 구입이 가능하여 600만 메소를 벌었습니다 !!!

아 !! 겸사겸사 쿰돌이 후 모은 수큡도 정산했는데 우연찮게 찍혔네요 -_- ㅋㅋㅋ

 

무공훈장 정산 : 600만 메소

 

수상한 큐브 정산 : 3062만 메소  ※천메소 이하는 생략

 

 

무릉도장 노가다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메데 같은 경우 대략 2분안짝으로 클리어 했는데 9500포인트를 받았고 나머지 캐ㅐ릭터는 8000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순위?시간? 별로 해서 포인트를 차등지급하는거 같긴한데 그 이후 캐릭은 고정인 8천포인트를 지급하는거 같습니다

 

무공훈장 같은 경우 명성치1만이상 보유하지 않을 시 명성치1만훈장+무공훈장교환서 = 11000 포인트가 필요하다 보니

매주마다 하나씩 만들 수 가 없다보니 오늘 같이 정산이 1개 밖에 안된겁니다 !!

 

쿰돌이 기본셋 친구들을 실험으로 무릉도장을 돌아 보았으나

 

최소 제논 이상 스펙은 되야 수월하게 돌아 질거 같습니다

기본 네크로셋 + 보스장신구7개 이상 인 캐릭인 경우 수월하게 돌리고 그외엔 ㅠㅠ 좀 힘듭니다

노가다의 생명은 빠른 스피드 다수캐릭을 돌리는건데 겁나 느리고 지겨워집니다 ... 어느정도 스펙업을 한 캐릭터만

무릉도장 노가다에 투입할 예정입니다 !!!

 

 

다음 번엔 좀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오겠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