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쿰돌이 8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메이플 하는 규비입니다 !

 

이야 벌써 7월달이 접어 들었습니다 ㅠㅠ 미친듯이 더워요!!!!!!!!

 

일요일에 포스팅 해야하는데 ㅋㅋ 친구랑 술먹고 논다꼬 몬했네요 ㅠㅠㅋㅋ

 

 

 

메데 : 1156만 메소

 

카이저 기준으로 6일치와 5일치로 나뉩니다 ㅋㅋㅋ

급 크라임씬에 꽂혀서 밀려보다가 ㅋㅋㅋ 12시 넘어가는걸 까먹었어요 -_- ㅋㅋ

 

 

 

 

캐슈 : 1007만 메소

 

매력30 레벨 달성을 위해서 합성을 이용하고 있어요

미세한 차이긴 하나 자쿰의투구를 합성하여 매력을 올리다 보니 벌이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제논 : 1026만 메소

 

제논까지 보스악세를 맞추고 있다보니 지금은 캐슈와 제논만 자쿰투쿠 합성으로 매력을 집중적으로

올리고 있어요 차후 다른캐릭들도 매력 30 달성을 위해 연금술 합성을 할거 같습니다 ㅋㅋ

 

 

 

 

데벤져 : 1146만 메소

 

그러고 보니 시작금이 1677만 메소로 시작하였으니 제외하여 총액을 계산 해보도록 하죱~

 

 

 

 

루미너스 : 1108만 메소

 

자쿰잡으면 주는 장신구는 귀찮아서 개당 10만 메소에 경매장에 올리고 있어요

딱히 좋은 옵션이 안떠바서 ㅠㅠ 정확한 시세는 모르나.. 빠르게 판매를 위해 10만메소에 올립니다

 

 

 

 

아란 : 1108만 메소

 

이제 슬슬 육성도 슬슬 모험가로 가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생각외로 육성에 집중하지 못해서 ㅠㅠㅋㅋ 잠시 느려졌지만

조만간 모험가를 육성하고 신캐도 나오면 육성하도록 하죠

 

 

 

 

에반 : 1077만 메소

 

아 ! 그러고 보니 !! 애드센스를 재신청했는데 ㅠㅠ 몇일이 지나도 답이 없네요 ...

지금까지 2,3시간만에 불합격 통지를 뙇 !! 하고 날려 주더니 ㅠㅠ 지금 4,5일 지난거 같은데 소식이 읎습니다..

 

 

 

 

팬텀 : 1094만 메소

 

어여 육성을 마무리 지어 보스잡이를 더 늘리고 싶네요 ㅋㅋㅋ

장비칸도 좀 늘려주고 캐릭터칸도 사야대는데 ㅠㅠㅠㅠㅠ 하앍..

 

 

 

 

은월 : 1155만 메소

 

 

 

 

메카닉 : 1116만 메소

 

 

 

 

표도 : 1043만 메소

 

 

 

 

듀블 : 1116만 메소

 

 

 

 

카이저 : 926만 메소

 

여기서 부터는 아마 5일치 쿰돌이 일겁니다-_- ㅋㅋ

왜 요즘들어 7일치 쿰돌이를 못하는거지 ;; 하루는 뭐하다 날려먹는지 모르것네요

 

 

 

 

미하일 : 930만 메소

 

미하일은 아무리 생각해도 시그너스대장이면서 왜 혼자만 있는지 궁금하네요 ...

 

 

 

 

엔버 : 954만 메소

 

이번 신캐가 노바 3번째 캐릭이라는데 ㅋㅋㅋ

노바 스토리도 나중에 함 찾아 바야겠어요 은근 메이플스토리의 스토리 꿀잼

 

 

 

 

키네시스 : 1696만 메소

 

흠... 저번 정산한 메소를 빼지 않았나바요 ㅠㅠ 죄송합니다 일단 갖고 있는 메소니

포함시킵니다 !!...

 

 

 

 

제로 : 909만 메소

 

육성에 있어서 제로가 재밌긴 합니다 스토리가 있다보니 ㅋㅋㅋㅋㅋ

다른캐릭들은 어쨋든 시작마을만 다르지 육성방법이나 느낌은 비슷한데 전혀 다른 제로 ㅋㅋㅋ

이런캐릭터들 좋아욘ㅋㅋㅋ

 

 

 

 

소마 : 802만 메소

 

역시나 파엘을 3천개 모으지 않은 캐릭터는 메소차이가 납니다 ㅋㅋㅋㅋ

 

 

 

 

윈브 : 833만 메소

 

여전히 시그너스 캐릭은 이름이 안외워집디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쓸때마다 이 소리 하는거 같음 -_-ㅋㅋ

 

 

 

 

나워 : 822만 메소

 

그러고보니 나로는 그냥 표도라 하고 ㅋㅋ 나워는 나워라고 하네요 -_- ㅋㅋ

그래도 제가 메이플 나름 ? 오픈부터 해봤었던 유저라.. 모험가친구들은 1,2차 이름들이 기억에 남나봅니다

 

 

 

 

플위 : 858만 메소

 

 

 

 

스커 : 848만 메소

 

 

 

 

블래스터 : 851만 메소

 

 

 

 

와헌 : 814만 메소

 

 

 

 

총 정산 금액 2억6천9백만 메소 - 1천6백만 메소 = 2억 5천 3백만 메소를 벌어들였습니다!!!

여기선 십만단위는 제외했으며 +_ 1백만메소정도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수큡은 개당 17~18만 메소 정도 하며 가끔 판매할때도 있고 사용할때도 있다보니 지금 당장은 정산하지 않겠습니다

 

 

쿰돌이 만으로도 이렇게 벌 수 있어서 참 좋네요 ㅋㅋㅋ

남은 캐릭들을 다 육성한다면 3억이상 벌수도 있겟습니다 ㅋㅋㅋ

그만큼 ㅠㅠ 껴줘야 할 템돈이 더 나가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정리 후 마무리 할게요 ~~

 

 

12캐릭은 6일치 쿰돌이 + 나머지 캐릭은 5일치 쿰돌이 입니다!!

 

저번 주 쿰돌이 총 금액은 = 2억 5천 3백만 메소를 벌었습니다 ~~

(이미 템산다고 돈은 다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