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블레스 폰게임 프랑켄슈타인 각성 및 초월

안녕하세요 폰게임 노블레스 하는 규비입니다 !!

 

요즘 폰게임에 대한 흥미를 사알짝 떨어져서

자주 안돌리고 있네요 ㅋㅋ 그래도 접은건 아니므로 포스팅은 계속굅니다~

 

 

 

 

얼마전 얻은 절대자 소환권으로 얻은 프랑이 입니다~

 

 

 

 

살포시 6성으로 진화를 시켜주었띠요~

 

 

 

 

프랑이 각성은 저는 투로 시켰습니다

pvp 도 프랑이가 대세이긴 하지만 전 pve 시스템에 더 좋은거 같기에 투로 전직했습니다

 

 

 

 

두둥!! 6성까진 원거리 딜러였다면

각성 프랑이는 근접공격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각성을 하기 위해선 각성석과 스킬강화 레벨을 다 찍어 주셔야만 각성이 가능합니다~

 

 

 

 

 

 

 

 

 

세이라를 초월 시켰습니다

세이라는 처음 시작하는 유저에게 참 좋은 캐릭입니다

이 캐릭은 빠르게 각성을 시켜 초월까지 해주시면 10-13 노가다를 후딱 돌아주는

좋은 쩔러가 됩니다 !!! 그리고 !! 이.뻐.

초월을 시켜줬는데 초월레벨이 안뜨네요 ? ㅋㅋ

 

 

 

 

노블레스를 시작하고 얼마 후 라구스가 나왔는데

라구스를 얻은적이 있었지요

근데 저는 라구스가 절대자인줄 모르고 재료로 써버렸었는데... 알고보니

절대자 캐릭이더라구요 ㅠㅠㅠ 급 후회...

 

 

 

 

라구스 각성은 아직 고민중에 있습니다

몇주간은 각성을 고민 후 진로를 짜야 겠습니다!!

 

 

 

 

모험 및 레이드 서브덱에 좋은 루디스에요 기본스킬이 몇초 무적기인데

의외로 좋습니다 !!

 

 

 

 

또다른 절대자인 전대로드입니다

이 행님은 현로드와는 다르게 완전 서브 지원캐입니다

힐 및 보호막등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전대로드를 얻음으로써 지원형 친구들의 폭이 커져서 좋습니다

전대로드가 있으니 좋더라구요

아직은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이지만 여러모로 좋게 쓰곤 있습니다 !!

 

 

 

 

얼마전 새캐릭으로 나온 마운트

좋은지 않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카와이한 외모로 꽤나 인기가 있떠군요

 

 

 

 

개인적으로 이친구는 나중에 pvp 용으로 쓸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웨어울프 pvp덱을 짜봐도 재밌겠네요 ㅋㅋㅋ

 

 

노블레스 폰게임을 재밌게 하고 있는데 ㅠㅠ 요일던전 최고난이도나 레이드 및 pvp 영상을 좀 찍거나

공략을 하고픈데 아직도 ㅠㅠ 보유하지 못한 초월해야할 캐릭터들이 많기에... 아직은 부족하네요

어여 10-13 노가다를 많이 돌려 덱이 좀 좋아지면 공략도 하고 그러겠습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