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븐나이츠 세나 브브 40초월 및 합성 득자랑

안녕하세요 세나하는 규비입니다 ! ㅋㅋ

 

확실히 폰게임을 하니깐 포스팅 거리가 많네요...

재밌기도 하면서 귀찮기도 하고 ㅋㅋ 어떻 방향으로 포스팅 할지 고민도 많고...

부가적인 수입도 좀 크흠.. 노려보고 그러면서 블로그 고민을 요즘 자주 하네요~

 

 

 

 

 

 

 

브브가 어드덧 40이네요 ㅋㅋ

복귀전 나름 op 덱이였던 브브를 갖고 싶었는데

복귀선택권 및 스폐셜뽑기로 하다보니 40까지 오게되었습니다 ㅋㅋ

이친구 덕에 결장이 다이아까지 왔숨니다 !!갓브브!

 

 

 

 

 

 

 

결장 앞줄을 담당하는 아칼리

루디랑 같이 두면 참 좋아요

아직은... 렙도 낮고 궁강도 안되고

템도 안되서 스치면 픽 쓰러지고 죽지만

언젠간 루디와 같이 끝까지 살아서 의외의 결과를 줄거라 믿습니다 !!

 

 

 

 

세나를 오래했지만... 세나캐릭들의 레벨이 낮네요 ㅠㅠ

 

 

 

 

 

 

 

여포도 각성 시켜서 결장에 써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기에 ㅠㅠ 짱박았습니다..크흠..

자유길드로 옮기면서 길드전에 한번 써봐야 겠어요 ㅋㅋ

근데 각성전에는... 만능형인뎁 각성 후는 공격형이네요 에이스랑...

 

 

 

 

레이첼을 득했네요

공성전과 보스전에 쓰는데

보통공성과 어려움공성에도 쓰이나요 ?? 잘 모르겠네요...

 

 

 

 

언제 득했지..?? 흠..

길드던전용으로 뽑았는데 갈길이 멉니다 ㅋㅋㅋㅋㅋㅋ

왜케 폰겜들이 갈길이 먼지 ...

 

 

 

 

칼 헤론 ~

5성 5강 꽤나 있습니다만

불의원소가 부족해서 짱박혀 있습니다

요즘엔 잘 안쓰니깐 천천히 준비중입니다 ㅋㅋ

 

 

 

 

 

밍밍~ 귀요미

 

 

 

 

얼마전에 각성 나온 소교~

응 난 너 안써 ㅠㅠ 미안해 ㅋㅋ

 

 

 

 

50 지크가 있기에 좋은 각성강화 재료 또는 궁강으로 ~뿅

 

 

 

 

40렙 이전에 확률로 나오는 대성공 나이따 !!

스폐셜던전용~

 

 

 

 

너도 스폐셜 버프 전용~~

 

 

 

 

오우 이쁘니 메이

요즘도 보공에 쓰이나요..??

 

 

 

 

클라한을 6성 준비했습니다 !!ㅋㅋ

초월도 시켰는뎁... 스샷들이 없네요 각성은 좀 미룬 상태이며

길드던전용으로 준비중인데 아직은.... 크흠

 

 

여포각성한 스샷도 없고 클라한 32 만든 스샷들도 없네요 ??

다 어쨋지 ;;;;;;;;;ㅋㅋㅋ

참... 블로그를 하겠다는건지 말겟다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

 

세나도 차츰차츰 득도 하고 발전되어 가니깐

열심히 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