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블레스 폰게임을 시작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노블레스 하는 규비입니다 !!

 

제 3번째 폰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

네이버 인기 화요일 웹툰을 게임화한 노블레스 입니다 !!!

이 게임은 나름 오픈할때 부터 시작을 하긴 했었습니다만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일단은 게임 전반적인 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웹툰 !!

 

 

 

 

로그인하기 전 화면입니다 ~

바로 화면 터치 !!

 

 

 

 

기본 화면 모습입니다 !!

뭐 다른 폰게임이랑 비슷비슷합니다

 

 

 

 

기본적인 제 덱을 소개하겠습니다 !!

무자카 각성 , 세리아 각성 , 현로드 , 라자크를 모험덱 노가다덱으로 쓰고 있습니다

 

6성캐릭들은 여러 방면으로 쓸려고 준비중이며

 

노블레스에서 레어 캐릭인 절대자 캐릭들이 있습니다

 

무자카 , 프랑켄슈타인 , 라이 , 로드 , 전대로드 , 게슈텔 밑에 있는;; 저 할아버지

이렇게 절대자 캐릭이며 강력한 캐릭들입니다

 

 

 

 

웹툰에서 나오는 여러 가주 및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

각성이 있는 캐릭도 있고 아닌 캐릭들도 있습니다

아직 나온지 1년도 안된 게임이다 보니 여러방면으로

패치 및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어느 게임에서나 중요한 pvp

피의전장입니다 ㅋㅋㅋ

 

 

 

 

이 게임은 4:4 맞짱 뜨는게 포인트 입니다

그래서 조합이 중요 하겠죠 ?? ㅋㅋ

딱히 폰게임에 pvp 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이왕 시작한거 언젠간 즐기고 싶은 컨텐츠 아니겠습니까 ㅋㅋ

 

 

 

 

어느 게임에나 있는 요일 던전입니다 !!

3종류의 파편은 종류별 합성 , 진화 , 변환에 이용되며

 

보라색 보석은 각성에 필요한 각성석입니다 ~

 

저는 극악은 안되네요 ㅠㅠ 아직 ㅋㅋㅋ

 

 

 

 

몬길의 무한대전이나 뭐 이런 컨텐츠 입니다

하루 5판을 돌 수 있으며

자주 해 주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스샷이 없지만.. 설명해야 할게 있습니다

pvp 나 수호전장 컨텐츠로 명예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는 캐릭별 특성을 부여하는 옵션이 블러드스톤을 장착합니다

여러 세트옵션의 블러드 스톤을 6개 장착 할 수 있고 2부위씩 3셋트 옵션을

얻을 수 있고 이 블러드 스톤을 강화하는데 명예포인트가 사용됩니다

 

타 게임에 비해 다른 장비템은 없고 블러드스톤으로만 스펙업 및 나름의

캐릭 방향을 정할 수 있습니다 (ex 회피형 , 치명타형 , 방어형 등등?)

 

 

 

 

추가 골드나 보석을 얻을 수 있는 친구리스트를 이용한 컨텐츠 입니다

비밀 9구역 부턴 아직 깰 수가 없다보니... 잘 안합니다 저는 ㅋㅋㅋㅋ

 

 

 

 

4:4 pvp 가 아닌

3:3pvp 컨텐츠이며 선발 캐릭이 죽으면 보조에 있는 캐릭들이 나옵니다

태그매치? 같은 그런 컨텐츠 인데 정산시간 내에만 이용할 수 있고

이 컨텐츠도 명예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어디에나 있는 xx탑 , @@탑 같은 그런 보상을 주는

컨텐츠인데 천천히 하는 중입니다 ㅋㅋ

 

 

 

 

노블레스는 길드 시스템이 가문으로 칭합니다

전 지금 자유가문에 들어와 있고 ㅋㅋㅋ 기생중입니다 크흠..

가문 컨텐츠를 소개로 마무리 하도록 하지요

 

 

 

 

레이드 컨텐츠인데 나름 보스때리기 입니다 ㅋㅋ

자기 캐릭 4캐릭과 가문원 지원용병 2캐릭을 추가하여 돌 수 있는 컨텐츠이며

보상주화를 주며 여러가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가문대전은 제생각엔 아직 개편이 많이 필요한 컨텐츠 인거 같아서..

따로 스샷을 첨부하진 않았습니다

세븐나이츠의 길드전이랑 매우 흡사한 컨텐츠이며 아직은 나름 초기인거 같은데

좀 더 개편이 필요하지 않을까 ? 하는 그런 생각이 듭니다...

 

 

역시나 폰게임은 노가다 천국이죠 ㅠㅠ ㅋㅋㅋ

매일매일 꾸준히 돌리고 있는데도... 덱이 크게 발전 하지 않네요

역시 무자본은 힘듭니닼ㅋㅋㅋ

 

 

노블레스 폰게임 포스팅도 다를 것 없이

합성 , 초월 , 각성 및 일상적인 스샷을 포스팅 할거 같네요 ㅋㅋㅋ

 

신규캐릭이나 패치내용도 다루고 싶긴 한데 이겜 역시 하수이기 때문에 ㅠㅠ

아직은 힘들거 같고 ㅋㅋ 좀 더 게임에 대해 알게 되면 여러 가지 공략도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