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보스돌이 + 쿰돌이 1주차 정산입니다 !!

안녕하세요 메이플하는 규비 입니다 !!!!

 

다시 노가다 정산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쿰돌이 사망 이후 힘의결정으로 바뀐 시스템에 적응 및 실험 , 그리고 개인사정으로

노가다 포스팅을 못했었는데 이제 다시 시작합니다 ㅋㅋㅋ

 

 

 

 

메데 : 2678만 메소

 

하나하나 설명하면서 시작해보죠오!!

 

3부류로 나눠서 설명드립니다

보스장신구9셋 캐릭 = 노말쿰+노말힐라+이지혼텔+이지반레온

보스장신구5~8셋 캐릭 = 노말쿰+이지혼텔

외 나머지 캐릭 = 노말쿰 으로 돌았으며 7일치 풀로 돌았습니다 (쿰돌이는 빼먹은 캐릭있음...)

 

 

 

 

캐슈 : 2647만 메소

 

확실히 쿰돌이 사망으로 인해 쿰돌이가 벌어들이는 금액 자체는 분명 줄어들었습니다

밑에 다시 언급하겠지만 반토막 이상으로 망했고 자투 및 자쿰보스장신구 드랍률 또한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파워엘릭서는 위에 연급한 난이도에서는 드랍되지 않나 봅니다

 

 

 

 

제논 : 2578만 메소

 

자쿰 횟수가 1회로 바뀌면서 돌을 하나만 받아도 되고 시간이 단축되었네요 현시점 37캐릭보유중이며

위에 언급한 보스돌이를 다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 30~50분 사이입니다

 

 

 

 

데슬 : 960만 메소

 

이 친구들 부턴 노말자쿰+이지혼텔입니다

혼텔을 돌아야 하는 이유중 하나가 반지가격이 무옵션 기준 180~200만 메소 정돕니다 (엘슘섭)

이지에선 안뜨는줄 알았는데 간간히 하나씩 먹어서 의외의 벌이를 제공해줍니다 !! 겸치또한 쏠쏠해서 좋네요

 

 

 

 

루미너스 : 956만 메소

 

보스장신구9셋으로 노말힐라는 2분? 이지혼텔은 1분조금 넘고 이지반레온은 스킬영향에따라1~3분 정도 걸립니다

순서는 이지혼텔->노말힐라->이지반레온순으로 잡고 있으며 혼텔을 먼저 잡아야 공마버프를 줍니다 ㅋㅋ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빨리 잡지요 ㅋㅋㅋ

 

 

 

 

아란 : 1170만 메소

 

1170만 메소.. 예전 쿰돌이 7일치 급여와 비슷하네요 -_- ㅋㅋㅋ

예전의 쿰돌이가 그립긴 합니다만 ㅠㅠ 지금의 보스돌이도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에반 : 419만 메소

 

이제부턴 쿰돌이입니다

아마 6일치일겁니다 토욜날 퇴근 후 홈플러스 가서 장을 보면서 치킨을 하나 사오는 바람에

먹고 한다고 ㅋㅋㅋ 앞캐릭터들 밖에 못했습니다 ㅠㅠ

 

 

 

 

팬텀 : 426만 메소

 

확실히 자쿰이 드랍률이 저조해지면서 매력레벨 올리기가 힘들어 졌습니다...

물약수급은 엘릭서는 무조건?뜨는거 같은데 파엘은 먹은적이 아예 없습니다

 

 

 

 

은월 : 449만 메소

 

쿰돌이가 하루 1판이다 보니 수큡 수급 또한 줄은 편입니다

좋아진거라곤 하루 1판만 하면되니 불의돌 작을 구지 하지 않아도 되며

캐릭별 클리어 시간이 1판이니 빨리 끝납니다

 

 

 

 

메카닉 : 417만 메소

 

기본적으로 전캐릭 노말쿰돌+이지혼텔까진 스펙업을 시작하려 합니다

노말힐라나 이지반레온은 보스9셋으로 잡긴 하나 스킬 시전에 따라 클리어 시간이 조금 들쑥날쑥합니다

둘다 반사를 쓰고 반레온은 감옥같은 곳으로 보내고 귀찮습니다...

 

 

 

 

표도 : 426만 메소

 

경험상 보스매칭도 혼텔은 바로바로 되는데 2보스는 안될땐 2,3번 해야 되더라구요

보스매칭으로 가야 댐증 10프론가 보증10프로 주니까 보스매칭을 이용하고 있고

마을 왔다갔따 하면서 하기엔 귀찮고 ㅠㅠ 소소하게나마 메소도 들어가니 매칭을 이용합시다 !

 

 

 

 

듀블 : 430만 메소

 

노말자쿰+이지혼텔로 고정 보스돌이를 설정한 이유는 !!

위에도 언급했지만 이지혼텔이 생각외로 겸치 수급이 잘됩니다~

그리고 실버블라썸 반지 드랍이 이지에도 되므로 소소하게나마 +@를 벌어들일수 있습니다

 

 

 

 

카이저 : 417만 메소

 

현시점 따로 1순위로 키우는 본캐가 없다보니 3종류의 보스만 실험했으며 우르스나 노말루타 까진 돌아지긴

한걸로 알곤 있는데 딱히 그렇게 까진 아직은 스펙업이 시간이 걸리니 하지 않을 것이며

지금까지의 최종 생각은 노말쿰돌+노말혼텔+노말힐라+노말반레온 까집니다

 

 

 

 

미하일 : 476만 메소

 

그러면 클리어 시간이 아마 4시간? 정도로 예상되며 마일리지작도 어느정도 할  수 있고

쿰돌이 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낼 거로 보이긴 하는데 ... ㅠㅠ 시간이 꽤나 걸릴 듯 싶슴돠

 

 

 

 

엔버 : 354만 메소

 

육성이 끝나가면 노가다모드로 전환할건데 평일엔 퇴근 후 딱히 약속이 없으면 게임을 하는 스타일이라

편차가 크긴 하지만 2~4시간정도 게임을 할 수 있으니 그에 맞게 보스돌이를 짜고

휴무에는 개인적인 일이나 요리관련포스팅 및 영상공부도 하려고 하고 현실에도 좀 투자하려고 합니다 ㅋㅋ

 

 

 

 

키네시스 : 457만 메소

 

이제 육성은 모험가 해적 2캐릭이 남은 상태입니다

오늘 아침에 정산하면서 스샷도 찍고 집안일 및 빨래도 하고 점심 먹고 ~ 육성 마저 하려 했는데 ㅠㅠ

갑자기 너무 귀찮아서 ㅋㅋㅋ 안했어요-_-;;ㅋ ㅋㅋ

 

 

 

 

제로 : 345만 메소

 

야랑 엔버랑 왜케 벌이가 100만메소씩 비지 ;;;

안돌았나 봅니다 ??;; 뭐지 ; ; ;

 

 

 

 

소마 : 669만 메소

 

잉 ? 이캐릭한테 돈이 쏠맀나 그럴리가 읎는데 -_-;;

모르겟네요 ... 뭐지 ... 뭐한거지 ?? 귀신인가!?!?!?

 

 

 

 

윈브 : 422만 메소

 

블로그 광고 다는것도 좀 바꿔야 대는데 ㅠㅠ 아으... 오늘 좀 할걸 괜히 귀차니즘 생겨서

할일을 미뤘네요 ... 다이소도 갔어야 했는데 ㅋㅋㅋ 이래서 집돌이 귀차니즘 환자는 안되나봅니다 ㅠㅠ

 

 

 

 

나워 : 429만 메소

 

아으 일요일도 끝나고 ㅠㅠ 좀있으면 출근해아 하는군요

싫다 싫어 ㅠㅠ 백수하고싶다... 안그래도 족저근막염때매 서있기도 힘든데....

살도 빼야대고 갑자기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네요

 

 

 

 

플위 : 443만 메소

 

다음 주에도 메이플을 할까 합니다

육성이 2캐릭남은 점도 있고 던파를 해아하는 주이나 던파를 오리진 패치 이후에 하고자 해서

겸사겸사 던파를 한 주 미룰려고 합니다~

 

 

 

 

스커 : 422만 메소

 

캐릭터가 많다보니 뭘 써야 할지 모르는... 그 시점이 옵니다 !!!!

 

 

 

 

블래 : 427만 메소

 

 

 

 

와헌 : 424만 메소

 

 

 

 

배메 : 446만 메소

 

 

 

 

카데나 : 430만 메소

 

 

 

 

히어로 : 443만 메소

 

 

 

 

페이지 : 436만 메소

 

 

 

 

닼나 : 413만 메소

 

 

 

 

썬콜 : 427만 메소

 

 

 

 

일리움 : 485만 메소

 

 

 

 

불독 : 426만 메소

 

 

 

 

클레릭 : 453만 메소

 

 

 

 

헌터 : 529만 메소

 

 

 

 

사수 : 130만 메소

 

쿰돌합류한지 얼마 안됬습니다 ㅋㅋ

 

 

 

 

단도 : 351만 메소

 

이번 버닝캐로 단도를 선택했었어요 ㅋㅋㅋ

지금.. 데벤져 캐릭스샷이 빠졌네요.. 한참 찾다가 이제서야 발견하고 고쳐씁니다 ㅋㅋ

 

 

총 수익 : 2억3380만 메소을 벌었습니다

 

확실히 ㅠㅠ 수입이 많이 줄었네요 ...

지금 시점이면 3억후반때여아 하는데...많이 줄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어떻합니까 ㅠㅠ 이겨나가야죠!! 천천히 수입을 늘려가야겠습니다 !!

 

 

메이플은 이번 한 주더 해서 육성을 마무리 지을 생각입니다 ~

고로 보스돌이에만 집중을 하게 될거 같구요

 

던파는 오리진 패치 대전이 전의 맵들도 등장한다고 하니 그 후에 게임을 시작하고자 미뤘구요

그 후 캐릭육성 및 광부를 할겁니다

 

거상은 추석에 캐시질을 좀 하고 노가다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_- ;; 무자본주의의 규칙을 깨고 시작합니다 ㅠㅠ

알캐기 좀 하다가 이빨캐기 한 후 삼문으로 정착할겁니다 !!거상은 그런 식으로 포스팅 할겁니다 ~_~ ㅋㅋ

 

 

모바일 게임도 포스팅 하고 요리 포스팅도 하고 ~_~ 천천히 하나하나씩 늘려 가보도록 하지요오

좀 더 부지런 해져야 하는데 ㅠㅠ 잘안돼요 ㅋㅋㅋ

 

 

암튼 !!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이젠 월요일이니 ㅠㅠ 월요병도 이겨내고 즐거운 한 주 맞이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