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게임/거상

거상 복귀 / 거상 심야식당 아이템 강화끝

안녕하세요 거상하는 규비입니다 !!

 

새로운게임을 거상으로 정했습니다

현 포스팅 하는 시점 로스트아크가 오픈했는데요 !!

아직 .. 즐기진 않았습니다

금,토,일 휴무라서 로스트아크는 밤시간에 해볼생각인데... 섭뚫기 개힘듬 ㅋㅋ

일단 삼천포로 빠졌는데 ㅋㅋ 거상 포스팅을 다시 시작할게요 ~

 

 

 

 

지금 하는 이벤트입니다 !!

방법은 저잣거리로 가시면 무기 , 돌 주는 npc가 있구요

일일퀘스트로 재료템을 주는 npc가 따로 있습니다 !!

 

 

 

 

위에 스샷대로 5강까지만 만들면 끝입니다

일일퀘스트로 얻은 재료로 강화를 하면 됩니다 (실패할수도 있음)

 

 

 

 

대검5강 완성 !!

거상을 할까말까 고민하던찰나에...

마침 이런 무기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

공카에서 찾아봤는데 어느정도 스펙은 필요하나 저 무기 하나로 삼문 사냥이 가능해지길래

아 이거다!! 싶어서 일단 복귀를 했습니다 !!

 

 

 

 

어제 자수정도 5강을 완성했습니다

이친구는 그 훗카이도 밑쪽에 세공사에게 가서 박으면 힘200인가? 힘150인가?

올려줍니다 쏠쏠한 옵션입니다 !!

 

 

 

 

룩입니다

그냥 대검에 문양 잔상이 남아 있고 뭐 끝이에요 ㅋㅋ

사냥은 포스팅 하는 오늘 잠깐 청랑을 잡았는데

200 허영쓰고 잡아봤는데 딜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스탯적인 부분은.. 제가 이거 접기전에 진각중남으로 사냥했어서.. 어짜피 지력 , 힘을 찍어둔채로

사용중이고 200 되면 태갑투를 껴줄 생각입니다

 

아 대검투척은 타격계기반으로 허영에 영향을 받고 주스탯은 힘입니다 !!

 

 

 

 

 

 

 

 

솔직히 복귀를 할까 ? 캐시질을 할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몇번 깔짝깔짝 거린적도 있고 작년말쯤에 캐시를 왕창 질러서

복귀각을 노렸던 적이 있었는데 흠.. 부족한듯 하여 다시 팔고 안했습니다

 

 

 

 

그래서 남아있는 그냥저냥 친구들로 복귀를 해볼까 알을 캐던중

알이 생각외로 안나오더라구요 - _ -ㅋㅋㅋㅋㅋㅋ 아..

닥치고 삼문각인데 삼문각을 좀 저렴하게 잡으려다가 심야식당 이벤트를 통해

아 해야겠다 !! 싶어서 복귀했습니다 ㅋㅋ

 

 

 

 

알 3개에 아마 40분? 사냥한듯...

포스팅 방향은 어떻게 잡을지 모르겠으나

저의 거상 컨텐츠는 결국 삼문 상재가 될거 같습니다

던파 , 메이플도 최종컨텐츠보단 그냥 소소한 노가다를 이용한 돈벌기? 의 컨셉이니 거상또한 그렇게 갈겁니다 !!

 

 

일단 거상은 본캐를 육성하면서 본캐에 필요한 장수들을 만든다음

본캐로 삼문 사냥이 어느정도 수월해진다면 바로 3클라 투입할 예정입니다

과거 했던 캐릭이고 3클라를 초기준비를 해둔게 있기에 3클라를 시작할겁니다

아직 조합과 신수 등등 여부는 고민중이나 재미가 들린다면 여러가지 실험을 하는 포스팅을 해볼게요

 

 

여담으로 로스트아크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좋아할지 않할지 모르겠습니다. ..

핵앤슬래싀 쪽 게임을 그렇게 즐겨하지 않는 저로썬... 어떻게 될진 모르겠습니다 ㅋㅋ

일단 로아는 따로 포스팅을 할 생각은 없고 2주정도 짬내서 즐겨보면서

저의 특기인 노가다와 다수캐릭육성이 재미를 준다면 즐겨볼 생각입니다

 

그래서 게임은

메이플->던파->거상 이순으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며

1주일 단위로 게임노가다를 한 정산을 포스팅 할거구요

알바 5일과 이것저것 준비하는 일들을 포함해서 그렇게 게임을 많이 하지 않아서

과거보단 스샷양이 적을 수 있지만 매주마다 꾸준히 포스팅을 할 생각이구요 ~

추가적으로 폰게임은 일단 잠시 휴식중입니다 ㅋㅋ

흥미를 모두 잃었어요 - _ -ㅋㅋ 온라인게임도 물론 그렇게 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취미이니 좋아할때 실컷하고 질리거나 싫어지면 쉬면서 할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