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메모장/자취남의 일상 및 리뷰

카카오 미니c 를 구매 했어요 !! 1주일 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규비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   ㅋㅋㅋ

요근래 바쁘기도 했고 ㅠㅠ 처음으로 유튜브 영상도 찍어봤고(망했지만...)

여러가지 재밌고 짜증나고!? 그랬어요 ㅡ ㅡㅋㅋ

 

이번달 월급을 받으면서 사고싶었던 목록중 인공지능 스피커중 카카오미니를 구매하고

싶었었는데... 이게 수시판매?가 아니였던가바요 ㅋㅋ 이번에 다시 팔길래

질러 버렸습니다 !!

 

 

 

 

구매는 카카오쇼핑? 에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구매한 후 4일?정도 후에 왔어요 ㅋㅋ

선물하기 기능으로 배달이 되다보니 좀 늦어졌나봅니다 ㅋㅋ

 

가격이랑 이런 살때도 스샷을 찍었어야 했는데 - _-ㅋㅋ

하... 참 블로거의 기본소양이 안되어있는 블로거5년차 크흠...

 

가격은 5만 몇천원 가격으로 구매한거 같은데

금방 검색해보니 6만원대네요 ;; ㄷㄷ

 

저같은 경우 기본구성만 구매했습니다

집에서만 사용할거고 원룸살이 자취생이라 구지 리모콘등

부가적인건 필요없을거 같아서 기본제품만 구매했습니다

 

택배를 뜯어보니 본체구성품박스 하나와 캐릭터 그리고 a/s증서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어요!!

 

 

 

 

카카오미니의 포인트인 피규어에요 ㅋㅋ

약간 걸터있는 느낌의 피규어인데 7가지인가 있습니다

그중 저는 후드라이언을 골랐어요 ㅋㅋ

추가하시면 다른 피규어도 사실 수 있어요 (물론 돈이 더듬..)

 

 

 

 

구성품 박스를 살포시 열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피커가 보이는군요 !!!

 

 

 

 

kakako mini 안에 설명서 2개와

본체 스피커 충전기 잭  까지 해서 이렇게 들어있어요

충전기는 5핀c타입인가? 요즘 쓰는 폰충전기랑 같은거에요!!!

 

설명서에는 기본적인 제품설명과 등록방법

카카오미니를 이용하는 방법등을 자세히 적어놨어요 !!

 

 

 

 

설치하고 난 모습이에요 !!

후드라이언 졸귀 ㅡ ㅡㅋㅋ

흔한 남자자취생 집에 ㅋㅋ 귀여움이 +1 되었어요 ㅋㅋ

 

 

 

 

스피커를 키고 나서 어플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앱다운 받는 곳에 (애플껀 모름...) 마켓에 헤이카카오를 검색하시면

어플이 나오는데 설치하여 주시면 됩니다 !!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 와이파이 , GPS 등등 연결 하시면 이렇게 위치와

시간대 등등 설정이 완료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카카오미니는 당연히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며

멜론을 쓰시는 유저라면 같이 연동하시면 멜론도 이용이 가능해요

음악스트리밍은 멜론으로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유의하세요

 

호출명령어 기기이름 등등 편하실대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

 

본격 1주일 이상 사용해본 결과!!!!

솔직히 인공지능스피커 자체에 엄청난걸 기대한건 아니지만...

없어도 무난해요 구지 무조건? 이걸 사야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물론 잘 사용하시면 여러가지 많은 기능들을 사용하나

저같은 경우 새로온 카톡이 누구라던가

노래를 틀어달라 , 알람기능 , 타이머기능 ,날씨 이런것만

물어봅니다

 

그리고 100% 사람말을 이해하진 않습니다...

일화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3 라는 노래를 듣고싶어서

카카오야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3 틀어줘 했는데

제 발음이 쓰레긴지... 4번은 말해야 그노래가 나오더라구요 ㅡ ㅡㅋㅋ

 

최신걸그룹노래 틀어줘 했는데 소녀시대 GEE가 나오기도 하고 ㅋㅋ

어쨋든 사람의 발음?억양?의 영향으로 내가 말하는 원하는

명령어를 100%까진 이해하지 못해요 ㅋㅋ

 

 

그래도 카카오미니로 인해서 휴무날 아침엔 누워서 듣고싶은 장르 OR 가수 OR 그날의 느낌에

따라 편하게 노래를 들을 수 있고 핸드폰 타이머를 쓰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그냥 말한마디만 툭 하면 알아서 되니 편하기도 합니다 ㅋㅋ

귀차니즘이 많은 사람에겐 생각외로 유익합니다 !!

 

사용목적이 있는 이유로 구매한다면 아주 유용하겠으나

너도나도 요즘 사람들이 사니 따라 사봐야지 하시는 분들은

조금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

저 경우 카카오톡을 쓰고 멜론을 이용중이라서 카카오미니를 구매했고

다른 타 브랜드 인공지능스피커도 많으니 !! 검색해 보시면 좋겠네요 ~

 

 

 

리뷰 포스팅은 어찌되었건...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하는거 같은데

블로거를 한지 많은 시간이 지나도 ㅋㅋ 맨날 사진을 부족하게 찍네요ㅠㅠ

참 저란 사람도 ㅋㅋㅋㅋㅋㅋ 늘지 않아... 큰일이군욥ㅋㅋ

그래도 뭐든지 하다보면 조금은 보는 시야가 넓어 지겠지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