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폰게임/별이되어라

별이 되어라 인피 카드 자랑 소소하게 해보자!!

안녕하세요 별되하는 규비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 !

요근래 예약으로 몰아서 1주에 하나씩 걸어놨는데 ㅠㅠ 다되었더군요 ㅋㅋ

 

당분간은 폰게임 관련 자랑? 포스팅만 진행할거 같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바쁘기도 하고

전체적인 게임에 대해... 현타가 와서 ㅠㅠ ㅋㅋ 게임을 많이 하진 않고 있습니다

 

 

 

 

 

 

마그리트 오 !! 이친구도 나름 한자리 한다는데...

한장이 더 있어야겠군요 ㅠㅠ

 

 

 

 

저번 2월달 스샷이에요 .. ㅋㅋ

그래서 아마 이벤트로 받았나 봅니다 ㅋㅋ

하지만 노쓸모...

 

 

 

 

지크를 저번에 먹었는데 ㅠㅠ 인피강화까진 해줄걸 그랬네요...

제기억으로 지크는 합성시켜 버렸습니다 - _ -ㅋㅋ

 

 

 

 

팔콘과 제르엘 카드!!!

 

팔콘은 지금 길모덱에 쓰이고 제르엘은 여러 마덱 버퍼로 쓰이긴 하는데

조그음 애매하다는 카페글을 봤으나... 어디까지나 지갑전사분들이라 ㅠㅠ 저같은 무자본은 이런거 하나에도

감사할줄 알아야해요 ㅡ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비 ㅋㅋ 음 칠죄종 컨셉으로 나왔으나 안쓰일겁니다 그래서 아마... 합성을 ..

 

 

 

 

초월이 대세이던 시절엔 별되를 안해서 초월은 몰라요... 이친구는 아마 안쓰일거에요 ㅋㅋ

 

 

 

 

 

 

 

 

 

패왕 시절 결장에서 최고였으나 1:1컨텐츠가 없는 시점에서 반은 아니라고들 합니다 ㅋㅋ

 

 

 

 

오... 헤헤 이쁜 러스트 ㅋㅋ 헤헤 결장을 안돌리지만 이뻐서... 인피만들어줬어요  ㅡㅋㅋ

 

 

 

 

탱이면서 유혹스킬이 있어서 좋다곤 하는데

위에 언급한것처럼 pvp 컨텐츠는 사알짝 순위만 올리고 안하는지라.. ㅋㅋㅋ

 

 

 

 

오... 별되 개인적인 최애캐 아린카드 !!!

무자본 유저에게 패왕시절처럼 모험이면 모험 버퍼 딜러 등등 여러군데 쓰입니다

 

 

 

 

바로 만들어 주는 센수 !! ㅋㅋ

여러모로 쓰이는 친구입니다만 중고자본 이상 유저분들은 잘 안쓰는거 같습니다

샤리트 특화가 있어서 거기선 쓰이지만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 안쓰입니다

 

 

 

 

결장덱에서 인기있는 오시리스 2월달 묵힌 스샷이라 이제 올리네요 ㅠㅠ ㅋㅋ

이 친구도 pvp 인데... 안해서 아직도 강화가 안되어있을거에요 ㅋㅋㅋ

 

 

 

 

마덱힐러중 한명인 이시스 파라엘과 상황에 따라서 쓰임이 나뉜다는데

일단 골렘특화로 알고 있고 인피이상 찍지 않으면 힐이 조금 부족하다는 말이 있네요

고강일수록 쓰임새가 많아진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요즘 메이플 , 던파 rpg 게임에 현타가 오는 바람에...

거상 , 아이온도 다시 시작해보려고 막 생각했으나 바로 지워버렷고...

던파만 잠깐잠깐 광부3캐릭? 휴무에 미틈+광부+@ 이렇게 하곤 있어요

 

 

 

폰게임도 접고 블로그도 안하려고 했으나... 해왔던게 아깝기도 하고

하나의 일기장컨셉으로 나중에 몰아서 다시 보면 소소한 재미도 있기도 해서 당분간은 폰게임관련 포스팅만

할 생각이구요 게임관련은 흥미를 다시 느낀다면 할생각입니다

 

 

 

꽃샘추위 조심하시구요 !! 다들 ㅠㅠ 월요일이네요.. 하. ㅋㅋ 출근해야죠 ? ㅋㅋㅋㅋ